고객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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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주하는질문
고객님께서 자주 물으시는 질문입니다.
  • Q 아이콘 현재 가입된 보험들이 중복으로 가입되어있는지 상담받고싶은데 절차는? 화살표
    A 아이콘 당사 홈페이지 상단 재무상담신청을 클릭하시면 상담신청절차가 안내됩니다.
    개인 또는 법인단체를 선택하신후 간단한 정보를 입력해주시면 확인후 담당 설계사를 배정하여 상담일정을 잡고 재무상담이 진행됩니다.
    상담을 통해 고객이 가입된 상품을 전문가적 견해로 검토후 제안해드립니다.
     
  • Q 아이콘 메리츠금융서비스에서 타회사상품을 가입해도 보상받는데 문제가 없나요? 화살표
    A 아이콘 메리츠금융서비스는 종합금융상품 판매회사로 당사에 소속되어있는 설계사를 통해 보험상품을 가입하신후 차후 보상을 받고자 할경우 어떠한 문제 전혀없이 가입된 상품의 보상금액을 보상받으실 수 있습니다.

     
  • Q 아이콘 메리츠금융서비스는 메리츠화재랑 다른 회사인가요? 화살표
    A 아이콘 메리츠금융서비스는 메리츠금융그룹의 계열사로 재무컨설팅 서비스를 판매하는 종합금융상품판매회사 입니다.

    그동안 보험, 은행, 증권등 금융회사들은 자사의 판매조직을 통해 자사상품만을 판매함으로써, 나날이 복잡하고 다양해지는 금융상품을 고객의 입장에서 종합적으로 판단하고 컨설팅해 줄수 있는 존재를 필요로 하는 고객의 요구에 부흥하지 못하였습니다.

    메리츠금융서비스는 메리츠금융지주 회사가 100% 출자하여 설립한 금융그룹 계열사로서, 당사 소속 보험설계사가 시중 다수의 보험상품을 고객의 입장에서 비교분석하여 최적의 보험상품을 제안하는 보험대리점(GA)입니다.